먹는 코로나 치료제 및 코로나 치료제 출시로 인한 주가 급등 종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신 분들은 먹는 코로나 치료제 및 이에 따른 주가 급등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먹는 코로나 치료제 및 코로나 치료제 주가 급등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글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먹는 코로나 치료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7일 정부가 40만 4000여 건의 구강치료를 확보할 계획이라며 아직 계약을 하지 않은 13만 4000여 명을 추가 협의 중이며 11월 중 확정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이번 달 안에 사전 구매 계약을 완료할 계획입니다.
13만4천명의 사전 구매는 치료제를 개발하는 3개 업체인 스위스 머크 앤 컴퍼니, 화이자, 로체와 협의 중이며 국내외 치료제 개발을 고려해 구매를 추진할 것이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알약 형태의 먹는 치료제 개발이 거의 완료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부작용이 덜하고 약효가 좋은 먹는 코로나 치료제가 선정되어 우리나라에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단순히 COVID-19 감염을 복용하는 것만으로 중증 환자로 악화되는 것을 막는 구강 치료는 매일 회복되는 동안 입원하고 중환자 환자가 급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코로나 증상이 가벼운 초기 단계에 복용하는 먹는 치료제는 머크사 외에도 미국 제약사 화이자와 스위스 제약사의 로슈등이 개발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코로나 치료제 주가 급등
발표 당일 미국 증시에서 항공 크루즈 여행 관련주가 급등했습니다. 숙박 예약 플랫폼 에어비앤비(201.62+12.98%)는 하루 만에 12.98% 오르며 200달러를 돌파했습니다.
델타항공(8.05%)과 유나이티드컨티넨탈(7.26%) 등 항공사 주도 강세를 보였고 카니발(24.79+8.35%), 노르웨이 크루즈(7.83%) 등 크루즈 주도 나란히 급등했습니다.
위드 코로나와 함께 간단하게 먹는 약으로 치료가 가능한 시대가 다가오고 있음에 따른 기대감으로 그동안 하지 못했던 해외여행 등 관련 업체의 주가가 오르는 것입니다.
먹는 코로나 치료제 종류
미국 머크앤컴퍼니의 몰누피라비르
머크 앤 컴퍼니가 개발한 몰 누피 라비 르는 환자 한 명이 하루에 두 번 5일 동안 그것을 투여하는 방법입니다. 지난 4일 영국에서 세계 최초로 조건부 사용이 승인됐고, 지난 8월 베트남에서 임상시험이 시작됐습니다.
베트남의 총 22개 시·도에서 실시된 임상시험에서 몰누피라비르는 안전성이 입증되었고 바이러스의 양, 전염력, 치료시간을 줄이는데 효과적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5일 동안 치료를 받은 후, 소량의 바이러스를 가진 환자의 비율은 72.1%에서 99.1%로 증가했습니다.
그는 부작용이 있더라도 하루 이틀 뒤 사라졌다며 상당량의 치료법이 도입됐다고 덧붙였습니다. 머크 앤 컴퍼니(MSD)가 개발한 몰 누피 라비 르는 환자 1명이 하루에 두 번 5일간 투여하는 방식입니다.
화이자 치료제 주가
코로나 백신으로 유명한 화이자가 먹는 치료제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화이자는 중증 증세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은 COVID-19 확진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실시한 결과 증상이 나타난 지 3일 이내에 치료를 받으면 입원 및 사망 확률이 89%, 5일 이내에 복용하면 85%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Merck은 증상이 나타난 지 5일 이내에 치료를 시행했을 때 입원이나 사망 확률이 약 50%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화이자 치료제가 머크 치료제보다 상대적으로 효과가 뛰어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회사의 주가는 엇갈렸습니다. 화이자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10.86% 급등했습니다.
반면 머크 주가는 8.93% 하락했습니다.
이 같은 효과는 입원을 앞둔 중증환자에게 자체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COVID-19) 치료를 실시한 결과 확인됐다고 화이자 측은 설명했습니다.
Pfizer는 추가 임상시험이 불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리고 긴급사용 승인을 위해 FDA에 관련 자료를 제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화이자 임상시험은 아직 입원하지 않았지만 중증질환 위험이 높은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9월 말까지 전 세계 1,219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중간 분석이 우수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최종 정리
- 먹는 코로나 치료제는 미국의 머크와 화이자가 개발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 스위스의 제약사 로슈도 먹는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 중입니다.
- 충분한 임상 실험을 통하여 우수한 치료제가 도입되기를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포스트
요소수 대란으로 살펴본 관련주/주입시기/판매점 3
요소수 대란 및 관련주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고 나면 요소수 대란 및 관련주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요소수 대란 및 관련주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cakecup.tistory.com
11월 위드코로나 학교 및 학원 등교 일정
11월이 시작되는 내일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인 위드 코로나가 적용 시작됩니다. 정확히는 새벽 5시부터 입니다. 수도권은 10명까지, 비수도권은 12명까지 모일 수 있습니다. 식당, 카페 등 대부분
cakecup.tistory.com
📌 얀센 백신 부스터 샷 뭐 맞아야 되나
얀센백신 최고의 부스터샷 조합 발견 그리고
얀센 백신 최고의 부스터 샷 조합 발견 그리고 우리가 접종해야 할 백신 이제 전 세계적으로 백신접종 완료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위드 코로나와 부스터 샷에 관한 논의가 활발해지고
cakecup.tistory.com
먹는 코로나 치료제 개발 현황, 도입일정 및 코로나 치료제에 따른 주가 급등하는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트가 유익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힘이 됩니다.
충분한 임상실험을 통해 부작용이 덜한 먹는 치료제가 하루빨리 도입되어 일상생활로 돌아가서 경기가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